2015.08.03 07:03

거리 공연하는 치과의사 구자윤님의 멋진 싱글 라이프
#아파트     #40평대     #모던     #1인가구    
보관함149 댓글29
집 꾸미기를 진정 즐길 줄 아는 남자 구자윤님의 멋진 집 이야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집 속의 사람을 이야기합니다. 이번 주 사람인테리어의 주인공 구자윤님의 인터뷰를 시작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구자윤이고요. '자윤쿠'란 이름으로 길거리 공연을 하는 버스커입니다. 사진은 해운대에서 버스킹을 할 때인데요:) 올해도 기타 메고 앰프 들고 전국을 방랑할 예정이랍니다."
"길거리 공연은 열정이 조금 과한(?) 취미고요ㅎ 본업은 시골에서 조그만 치과를 운영하는 치과의사입니다. 사진 속 아기는 저를 똑 닮았지만, 그냥 제가 좋아하는 환자예요^---^"
"저는 음악도, 일도, 살림도 즐겁게 하고 있는 자취 10년 차 싱글남이랍니다!"
"전 취미가 많은 편인데요. 저희 집을 구경해보시면 제 취미가 뭔지 단박에 알아채실 거예요:)"
"먼저, 지난 2년간 살던 집인데요. 도배, 페인트칠, 시트지, 조명, 장판 작업 등 어디 하나 제 손이 닿지 않은 곳이 없어서 정이 많이 들었던 집이에요. 벽에 좋아하는 뮤지션 사진도 마음껏 뽑아 붙이는 등 집 꾸미기의 재미를 만끽한 곳입니다."
"짐이 많아지면서 최근에 좀 더 넓은 아파트로 이사 오게 되었는데요. 처음 왔을 땐 집이 너무 광활해서 어디서부터 뭘 해야 하나... 타고 온 자전거 하나만 덜렁 갖다 놓고 당황스러워했던 기억이 나네요^-^;."
"그럼 아직 미완성인 집이지만, 차근차근 소개해드릴게요. 현관엔 좋은 글귀가 한 줄씩 쓰여 있는 액자들을 놓았어요. 출근길에 기분 좋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도록 직접 프린트했답니다."
"그리고 퇴근길엔 아름다운 여인이 절 반겨주는 느낌이라도 받으려고ㅜㅡㅜ 오드리 헵번 액자를 주문 제작해서 걸었습니다. 제가 아끼는 에어 조던 농구화 컬렉션은 따로 디스플레이!"
"황량했던 거실은 요렇게 꾸몄는데요. 일터가 온통 화이트 톤의 굉장히 밝은 분위기라, 집은 아늑하고 포근한 콘셉트로 꾸미는 중입니다:)"
"모든 조명은 주황 불빛으로 톤 다운하고, 되도록 원목 가구를 들여놓았습니다. 나무의 매력에 빠져보니 나무 냄새도, 질감도 얼마나 좋은지 알겠더라고요^-^"
"가구와 소품들은 거의 다 인터넷으로 구매하거나, 공방에 전화 주문한 것들이라 놀랄 만큼 저렴한 편이에요. 자취 10년 차의 내공으로 가성비가 좋은 제품들을 신중하게 골랐습니다."
"거실 중앙에 떡하니 자리한 리클라이너는 빔프로젝터로 영화를 보기 위해서인데요. 밤엔 여기 누워서 영화를 본답니다:)"
"영화 감상엔 맥주가 빠질 수 없겠죠. 빌트인 냉장고는 요렇게 술장고로 쓰고 있습니다. 헤헤"
"주방입니다. 조립식 원목 식탁은 서랍도 달려 있고, 천연 바니쉬도 발라 둔 상태예요. 기둥 사이즈에 맞게 주문 제작한 삼나무 원목 공간박스엔 식탁에서 볼 간단한 잡지를 꽂아 두었습니다 :)"
"햇볕 잘 드는 창가엔 홈가드닝도 하고요."
"제가 참 좋아하는 밤 거실입니다. 특히 흔들의자에 앉아서 야경을 볼 때면 정말 행복해져요."
"다육이들과 함께 야식도 즐깁니다. ^-^"
"야식과 맥주로 찐 살은 홈짐 방에서 으쌰으쌰!"
"침실 겸 서재입니다. LED 간접 조명을 설치해 보았어요."
"5년간 식탁으로 쓰던 테이블은 시트지 작업을 한 후 선글라스와 시계를 수납하고 있어요 :)"
"방 하나는 음악 작업실로 쓰고 있는데요."
"새벽에도 맘껏 노래 부르고 춤추기 위해 한쪽에 방음 부스를 설치했습니다. 안으로 들어가 보실까요."
"스스로 뮤지션이라고 부르기엔 아직 부끄럽지만, 우보천리로 가다 보면 환갑이 지나서도 락스타가 될 수 있단 마음으로 노래를 만들어 부르고 있습니다. 열심히 곡을 쓰다 보면 죽기 전에 좋은 노래 한 곡쯤은 나올 수 있지 않을까요? 헤헤"
"하루의 마무리는 편백나무 향기를 맡으며 목욕으로!"
"홈가드닝으로 키운 애플민트는 입욕제로도 쓸 수 있고, 집에서 모히토를 만들어 먹을 때도 좋아요:)"
"저는 그동안 미국 드라마 'Friends'를 보면서 자유로운 가구 배치 등의 인테리어 아이디어를 많이 얻은 것 같은데요. 역시 가장 좋은 집 꾸미기는 무엇보다 좋은 친구들과 함께하는 시간이 아닐까 싶습니다 ㅎㅎ"
"그래서 나중에 꾸미고 싶은 집의 최종 목표는 풀하우스예요. 풀 파티를 해야 하기 때문이죠! 상상만 해도 설레네요~"
"이렇게 저희 집을 둘러보셨는데요. 나름 방 하나하나 알차게 쓰고 있는 것 같지 않나요?? 혹시 더 많은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인스타그램 jayoonkooo로 놀러 오세요^-^"
"그리고 페이스북 페이지 '자윤쿠'에서는 제가 작업한 곡들과 공연 일정을 보실 수 있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상 구자윤님 인터뷰였습니다. 다음 주에는 전영은님 이야기로 찾아올게요. 다음 이야기도 기대해주세요:)
인테리어 피플님들 중에서 사람인테리어와 인터뷰를 원하시는 분은 언제든지 연락주세요:D
이 집에 사용된 상품 모아보기
데코뷰
봉쥬르 실내화 
15,000
무아스
무소음 LED 나무 알람시계 4종
24,500
다니엘우드
테네로 콘솔 1000×300 다용도 테이블(아카시아)
81,000
공간조명
럭셔리 4등 직부
180,000
필웰
네이쳐원목팝아일랜드테이블겸책상1500x600
143,100
이지체어
모나코 리클라이너 8650
212,940
이케아
VITTSJO 빗셰 노트북스탠드, 블랙브라운, 유리
29,900
장인가구 아이브
클로이 원목 사이드 테이블
113,670
리치웰
큐브 거실테이블(600)
143,550
일루일루
모아 에펠 디자인 의자 흔들의자 화이트
48,900
마레앤코
2700 확장형 거실장
185,000
야마하
MCR-042 미니오디오
450,000
한샘
비트윈 바스툴(1+1)
120,000
하우스레시피
모리노키 원목 접시 건조대
15,290
소프시스
소프시스 파체어
79,000
장인가구 아이브
클로이 원목 1600 와이드 책상
166,000
필립스
마농 테이블 스탠드
99,280
바로크홈
어썸JB 평상형 침대(퀸)
603,000
대도진열장
SV-211 아크릴계단식4*5
46,000
나무와향기공방
편백 반신욕덮게 소
80,000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확인
집꾸미기
집꾸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