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8.31 08:03

집꾸미기홀릭의 셀프인테리어 아이방 홈 스타일링
보관함145 댓글9
집꾸미기를 너무나 사랑하는 승승의 집꾸미기 이야기입니다. by 승승 http://blog.naver.com/gasina5508
안녕하세요! 집꾸미기 독자 여러분~ 승승입니다:)
오늘은 초등생 아이 방 꾸미기를 보여드리려고 해요^^ 아이 방을 중, 고등학생이 될 때까지 쓰라고 조금은 차분하게 꾸며주었답니다.
방의 원래 모습이에요^^ 사용하지 않는 피아노랑 책상 등이 방치된 방이었는데요, 이제 이곳을 바꿔줄 거예요.
일단 덩치 큰 책상부터 다른 방으로 고고~ 가구를 비워줍니다.
이제 아이 방 꾸미기를 본격적으로 시작합니다~ 우선 페인팅을 해요. 실크 벽지에는 페인팅하기 전에 꼭 젯소를 발라야 합니다~
창문 쪽을 제외한 벽 두 면은 위에서 30cm 정도 남긴 후 그레이톤으로 페인팅합니다. 아이가 어릴 때 쓰던 가구들은 유아틱해서 입양 보냈다지요^^
남은 두 면은 레몬옐로우와 그레이 컬러를 사용해 스트라이프 무늬로 칠합니다. 줄 간격을 정해서 마스킹 테이프를 붙이고 그 위에 각각 레몬옐로우와 그레이를 칠하면 돼요. 페인트는 총 2번 바릅니다.
벽의 페인팅이 끝난 뒤에 책상과 캐비닛 등 가구로 방을 세팅했어요. 전체적으로 차분하게 인테리어 했는데, 그래도 아이 방이니 발랄한 스트라이프로 포인트를 줬지요^^
아이 옷 수납은 캐비닛으로 했고요, 옆에 압축봉을 설치해서 자주 입는 옷을 걸었어요.
철제침대는 심플하면서도 활용도가 높은 것으로 골랐습니다. 베딩도 벽면과 어울리도록 그레이톤의 잔 스트라이프로 선택했고요.
도시 남자의 방 같지 않나요?ㅎㅎ
세련됨과 동시에 아이다운 발랄함까지 있답니다^^
침대 옆에는 세계지도를 붙여 심심한 벽면에 재미를 주었어요. *러그 - 스타일하우스 (단종)
책상도 철제책상으로 맞춰주고, 의자는 편안하면서도 깔끔한 디자인의 제품으로 선택했어요.
아이가 다른 방에 큰 책상을 두고 숙제를 하고 있어서 이 방은 간단한 책장과 책상만 두었답니다.
들어오는 입구에는 이렇게 아이 사진이 담긴 액자로 꾸몄어요^^
이렇게 제가 직접 꾸며준 친구의 초등생 아이 방 인테리어를 소개해 드렸어요. 다음 주 승승의 집꾸미기홀릭 셀프인테리어! 기대해주세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확인
집꾸미기
집꾸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