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0.27 12:33

스타일 믹스 매치 아파트 in 中里
#아파트     #30평대     #북유럽    
보관함1354 댓글9
안녕하세요. 릴리의 팹디입니다^^ 오늘도 멋진 인테리어 함께해요!
오늘은 모던함과 컨트리 스타일이 잘 믹스된 아파트 인테리어를 소개해 드려요. House Plan 스튜디오가 리모델링한 대만의 중리에 있는 35평의 2 베드룸 아파트예요. 가을에 잘 어울리는 인테리어가 아닌가 싶어요.
탁 트인 발코니 뷰가 멋진 거실이에요. 모노톤의 벽돌과 선반의 소프트한 컬러가 거실을 아늑하게 하네요.
거실 바닥은 복도보다 살짝 높여 다이닝 룸과의 공간을 구분했어요. 또한, 조명을 주어 공간을 부드럽게 처리했습니다.
편안한 그레이 소파 뒤에는 책장을 만들었어요. 불규칙적인 디자인이 나름의 데코 효과를 내고 있어요.
TV 스크린이 있는 부분은 벽돌로 아트월을 꾸몄지만, 다른 벽과 같은 톤으로 페인팅하여 전혀 어색하지 않아요.
사슴뿔 형상의 램프와 빈티지 스타일의 달력 시계 등 서로 다른 스타일의 소품들을 잘 믹스 매치 했어요.
현관 복도의 스토리지 아래와 거실 바닥에도 조명을 주어 집안 분위기를 한결 부드럽게 했습니다.
발코니는 비스트로 테이블과 체어 그리고 작은 화분으로 간소하게 꾸몄지만, 집안의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역시 벽돌로 악센트를 준 다이닝룸이에요. 옆에는 컨트리 스타일의 화이트 캐비닛 설치되어있고 그 위는 빈티지 소품들로 장식했어요.
스킨톤의 스툴과 원목 테이블, 그 위의 컨트리 스타일의 펜던트 조명과 묘하게 잘 어울려요. 안쪽으로 살짝 보이는 주방은 모던하고 심플하께 꾸며져 있어요.
다이닝 룸 벽에는 외국의 시골 풍경을 연상시키는 유화 풍경화가 걸려 있어요.
현관 맞은편에는 얼룩말을 표현한 현대미술품을 걸었네요.
2개의 침실과 욕실이 있는 복도 벽은 몰딩과 패널링 처리를 하여 우아하게 데코 했어요.
집중에 좋다는 소프트 블루 컬러로 포인트를 준 침실이에요. 베이지 톤의 침구와 절제되 데코로 침실을 편안하게 꾸몄어요.
역시 소프트 블루 컬러로 페인팅한 두 번째 침실이에요. 큰 창 너머 보이는 풍경으로 멋진 인테리어가 이미 완성됐네요.
여기까지 릴리의 팹디였습니다. 다음 주에도 멋진 인테리어로 돌아올게요^^
이 집에 사용된 상품 모아보기
한스 바그너
CH20 Elbow
742,981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확인
집꾸미기
집꾸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