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1.06 06:34

재활용품 리폼으로 편집샵 디스플레이 따라잡기!
보관함307 댓글1
by 츄니님 http://blog.naver.com/cns1022
장인정신과 함께하는 재미난 DIY! 오늘은 편집샵에서 사악한 가격에 판매되는 인테리어 소품들을 직접 만들어보겠습니다.
언젠가 유용하게 사용될 것 같아 버리지 못하고 모아두었던 유리병 소환! 익숙한 초록빛 병도 보입니다ㅋㅋ
포토테이블 만든다며 이것저것 시도하다 망가진 액자 프레임도 가져옵니다!
코사지를 붙였다 떼어낸 자국이 선명하네요..
재활용품을 리폼할 페인트로 베이스 컬러와 포인트 컬러 두 가지를 준비합니다. 장인정신은 화이트와 브론즈로 선택!
본격적이 페인트칠하기 전, 유리병을 위 아래로 나누어 젯소를 바릅니다!
젯소는 한 번만 칠해도 괜찮다능!
액자 프레임에도 젯소를 얇게 발라줍시다!
젯소칠이 끝나면 화이트 페인트를 꺼내놓습니다.
더클래시 아토프리 멀티제품입니다. 콘크리트에도, 유리에도, 목재에도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페인트라 아주 마음에 듭니다. 무엇보다 페인트 냄새가 안 난다는 놀라운 사실!
트레이에 비닐을 씌워 페인트를 담아놓고, 롤러나 붓 등 작업하기 편한 도구로 유리병과 액자 프레임에 페인트 작업을 합니다.
재활용품에 페인트를 1회 칠해놓은 모습입니다. 유리병은 투명해서 조금만 얇게 발린 부분이 있어도 희끗희끗하게 됩니다. 꼼꼼하게 총 3번 페인트를 칠해줍니다!
유리병에 3회 페인팅을 끝내고 나면 포인트 무늬를 내주기 위한 마스킹 작업을 합니다!
고심 끝에 결정한 무늬에 맞추 마스킹 작업을 했습니다!
이제 차밍메탈릭 페인트를 조심스럽게 개봉! 색감이 매우 고급스럽습니다! 굿 초이스!
마스킹 선에 따라 조심조심 붓질하고, 메탈릭 브론즈 페인트가 마르기 전 후다닥 테이프를 떼어놓습니다! 과연 누가 소주병이냔 말이냐?!
완성 샷입니다. 제법 편집샵의 디스플레이 소품 같죠?
액자 안에는 그림이나 사진을 넣어도 좋지만, 틀만 진열해도 느낌이 사는 것 같습니다.
빈티지한 멋이 나는 북유럽 스타일 소품 완성!!
꽤 반전 있지 않았나요? 페인트 컬러만 잘 선택해도 재활용품을 얼마든지 멋지게 리폼할 수 있다는 사실!
이상 장인정신이었습니다! 다음 시간에도 재미난 DIY 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이 집에 사용된 상품 모아보기
메르시
MEDIUM BLACK CARDBOARD CASE
58,083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확인
집꾸미기
집꾸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