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서빙고로 17, 13층 1305호(한강로3가, 용산센트럴파크타워)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길경환
by 새콤달콤 님 http://blog.naver.com/homehandmade
장인정신과 함께하는 재미난 DIY~! 오늘도 힘차게 출발~!!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상에 단 하나뿐인 식탁보를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저는 혼자 만들었지만 초간단 DIY인 만큼 아이들과 같이 만들기에도 좋아요!
일단 식탁 사이즈에 맞게 광목원단을 준비했어요. 올이 풀리지 않게 전체 테두리만 미싱으로 마감해준 후, 연필로 슥삭슥삭 밑그림을 그려줬다능!
그리고 요 패브릭 크레파스를 이용해서 그림을 그려줄건데요! 꼭 패브릭용 크레파스를 사용해야 한다능!!
일단 검정색 크레파스로 밑그림을 따라 테두리 선을 진하게 그려주고~
다양한 컬러 크레파스로 그림을 그려줬다능!
더욱 다양한 색상을 사용하고 싶다면 제가 사용한 크레파스 세트보다 큰 세트를 구매하면 됩니다!
그림을 다 그려준 후, 가벼운 천을 하나 올려주고 다리미로 그림위를 눌러주세요! 덧댄 천에 크레파스가 묻어날 수 있으니 못쓰는 천을 사용하라능!
그러면 나만의 식탁보 완성~!!
상을 차리지 않아도 상이 차려진 컨셉으로 만들어봤어요 ㅋ
알록달록한 의자들과 너무 잘 어울린다능~
그리고 무엇보다 제 딸아이가 정말 좋아하더라고요!
같은 방식으로 식탁보가 아닌 다양한 패브릭 소품에도 적용할 수 있는 DIY인데요~
이 방법으로 아이방에 매트나 놀이 테이블 커버를 만들어줘도 좋을 것 같아요!
식탁을 바꿨더니 식탁보의 사이즈가 좀 빠듯해서 다시 만들어야 할 것 같은데요, 그때는 딸과 함께 만들어 봐야겠어요 ㅎㅎ
여러분도 세상에 하나뿐이 식탁보를 한번 만들어보세요~!
장인정신 오늘은 여기까지! 다음 시간에도 재미나고 유익한 DIY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집꾸미기
집꾸미기
|